결함(S) #14611
[장애점검] GLOBAL/KHM/BANK_PPCB
설명
심윤지 차장님,
- 확인 후 전 서비스 결과 정상입니다.
[결재요청]
[장애점검] GLOBAL/KHM/BANK_PPCB
- 오류원인
<LOGIN>
- 제한된 사용자 계정
- 적용사항
<LOGIN>
- "제한된 계정 정보 2 (80004012)" 오류처리 추가.
- 참고사항
- 없음
- QA확인요청사항
- 없음
- 적용파일
- header.js
- BANK_PPCB.js(1.0.0.11)
- KHM_BANK_PPCB.ibx(1.0.0.11)
*i-SAS Studio 배포요청했습니다.
*소스를 SVN 커밋했습니다.
*API 데이터 해당 기관 추가했습니다.
이력
#1 Ken Vantha이(가) 약 3년 전에 변경
- 상태을(를) 신규에서 진행(으)로 변경되었습니다.
- 진척도을(를) 0에서 10(으)로 변경되었습니다.
#2 최 준규이(가) 약 3년 전에 변경
- 파일에 KHM_BANK_PPCB.ibx이(가) 추가되었습니다.
- 상태을(를) 진행에서 검수(으)로 변경되었습니다.
- 담당자을(를) 심 윤지에서 채 혜진(으)로 변경되었습니다.
- 진척도을(를) 10에서 70(으)로 변경되었습니다.
1,2차 검수완료했습니다.
#3 채 혜진이(가) 약 3년 전에 변경
- 파일에 테스트결과표_KHM_BANK_PPCB #14611.docx이(가) 추가되었습니다.
- 담당자을(를) 채 혜진에서 심 윤지(으)로 변경되었습니다.
정상조회시 각 항목 정상처리 여부 O
버전 확인 O
필수값체크 O
오류값체크 O